高 2학년 대상 학생부종합전형 모의평가도 진행

한양대 입학처(처장 이재진)가 2023학년도 수시지원에 앞서 맞춤형 입시정보제공을 위해 수시 지원전략설명회를 진행한다고, 한양대가 25일 밝혔다. 

‘THE HY(The Hangyang waY)’라 명명된 이번 수시 지원전략설명회는 메타버스 시스템을 활용, 온라인으로 입시설명회와 입학사정관 1:1 상담을 진행한다.

입시설명회에서는 수험생과 학부모 400명을 대상으로 △학생부교과(지역균형) △학생부종합(일반) △논술전형에 대한 상세 설명을 진행한다. 설명회 이후 마련된 입학사정관 1:1 상담에서는 지난해 평가를 진행했던 입학사정관에게 보다 깊이 있는 질문을 할 수 있다.

‘THE HY(The Hangyang waY)’는 사전예약을 통해 내달 5일, 6일 이틀 중 본인이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설명회와 상담을 나누어 신청할 수는 없다. 선착순 접수 400명으로 예약을 받고 29일 15시부터 한양대 입학홈페이지(go.hanyang.ac.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한양대는 이와는 별도로 고등학교 2학년 학생 대상 학생부종합 모의평가를 운영한다. 실제 평가에 참여하는 입학사정관이 학교생활기록부에 대한 모의평가를 진행할 예정이다. 

평가에 대한 개별결과를 받을 수 있는 이번 모의평가는 자연계열 대상자 150명, 인문·상경계열 대상자 150명 등 총 300명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모의평가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한양대 입학처 홈페이지(go.hanyang.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한양위키' 키워드 보기 #입학처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