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교기념일 맞아 14, 15일 이틀간 온라인 기부캠페인 진행

한양대학교는 개교기념일을 맞아 오는 14에서 15일까지 이틀간 ‘2022 기빙데이한양’을 진행한다. ‘기빙데이한양’은 모든 한양 가족이 한양대학교 재학생들과 학교를 응원하는 온라인 기부캠페인이다.

지난해 ‘기빙데이한양’에서는 747명의 한양 가족이 참여하여 약 3억 원을 기부했다. 모금액은 한양대학교 재학생 153명에게 생활장학금으로 지급되었다. ‘기빙데이한양’ 장학금은 수혜 학생들에게 학업에 대한 동기부여가 되었다.

올해 ‘기빙데이한양’에서는 최근 취약계층 학생 지원을 위해 개편된 한양대학교의 장학제도에 발맞춰, 서울캠퍼스 한양프라이드 장학기금과 ERICA캠퍼스 미래 생활장학기금 모금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한양플라자(학생복지관)에 신설된 HOLMZ 네이밍 기부를 통해 한양 가족의 든든함을 많은 학생들이 보고 느낄 수 있는 캠퍼스를 조성하고자 한다.

‘기빙데이한양’ 참여는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 접속을 통해 가능하며, 카드결제와 무통장입금 결제 모두 가능하다. 또한 쇼핑몰에서 사고싶은 물품을 담듯, 원하는 기부처를 장바구니에 담는 방식으로 구성되어 기부의 편리함과 재미를 높이고자 하였다. 또한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감사카드와 페이퍼샤쉐(향낭)가 감사선물로 제공된다.

▲ '2022 기빙데이 한양' 홈페이지 화면
▲ '2022 기빙데이 한양' 홈페이지 화면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